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더스올의 건강검진 DB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위더스올 입니다


건강검진 DB란?
국민건강검진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건강보험료를 납부하면 국가에서 제공해주는 건강검진서비스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만19세 이상자라면 2년마다 검진을 실시하며(비사무직은 매년) 비용은 무료입니다.

다만, 국민건강검진은 불친절합니다.
이유는 건강검진 이후에 수치만을 알려주고 이 수치에 대한 해석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현재 내 건강상태를 알기 위해 건강검진을 했지만 현재 내 상태를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이에 대한 불만을 집중하고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바로 위더스올의 국가건강검진 입니다.

국민건강검진을 받았던 기록만으로 현재 나의 건강상태를 점수화 시킨 도표로, 앞으로 내가 걸릴 수 있는 질병들과 건강관리 노하우까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구축하였습니다.

보험이 가장 필요할 때는? 질병 걸리기 직전입니다.
더 현명한 보험가입시기는? 걸릴 질병을 미리 알고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지금’ 가입하는 것입니다.



위더스올의 건강검진DB의 장점

●1.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 어플리케이션(의료, 헬스케어)를 통하여 고객이 유입됩니다.

2. 국민건강검진을 받았다면, 별도의 서류등록이나 절차가 필요없이 링크만 클릭하는 것으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3.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가건강검진 DB를 신청 후 단박거절, 단순변심은 고객이 패널티를 지게 되는 방식입니다.
4. 건강검진공단과 함께 건강검진을 받은 국민들의 데이터를 추적 관리하여, 이를 적용해 여러 편의 논문을 작성해 이를 수치화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5. 현재 고객의 건강상태만이 아닌 미래 질병에 대한 위험도를 예측하여, 고객이 현재 가입한 보험을 비교해 부족한 부분을 논리적으로설명할 수 있습니다
6. DB를 제공하고 끝이 아닌 고객터치에 대한 노하우를 교육합니다.
단체(GA, 원수사)의 경우 조율된 교육일정에 맞춰 위더스올의 퍼미션콜을 진행하고 있는 팀장과 실제 DB를 통해 영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을 섭외해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개인의 경우 위더스올에서 매달 공지하는 일자와 장소에서 교육 및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7.DB 관리 전용홈페이지를 통해,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고객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퍼미션콜, 서류확인 등)


https://withusall.co.kr

http://www.withusall.co.kr

www.withusall.co.kr